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13 아이폰 13 리뷰

모바일

by 꿀팁IT 2021. 12. 9. 14:54

본문

아이폰13 비교할 수록 매력적인

이 해상도는 인치당 460픽셀에 해당하지만우리가 시장에서 최적화된 해상도는 아니지만 일상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우리는 동영상을 보거나 게임을 하면서도 그것보다 더 높은 해상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몰랐다. 단말기 주변에는 얇은 베젤과 일부 디스플레이가 있다그 틈새도 채웠다. 아이폰13에는 집도 있지만 아이폰12보다 20% 정도 작아 더 많은 스크린 부동산을 느낄 수 있다. 큰 변화는 없지만 아이폰을ne12와 단말기를 비교해 보면 매력적이다. 하지만 곧 익숙해질 거라고 생각해요. 이 가운데 중요한 것은 아이폰13 디스플레이다.기기는 애플이 내놓은 아이폰13 프로와 13 프로맥스 120Hz의 재생 주파수를 얻을 수 없다.

 

 

 

망원카메라가 없는 아이폰13

이 기술(현재 A가 많다면)안드로이드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술)이 있으니 그 기술의 차이를 알 것"이라고 말했다. 꼭 필요한 기능은 아니지만 꼭 필요한 기능은 아니다. 헤드라인 규격에 따르면 아이폰13의 상설정은 지난해 모델과 비슷하지만 카메라 자체 수정과 각종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값진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후면에는 두 개의 카메라가 있다:1200만 와이드 카메라.조리개는 f1.6, 시야는 f2.4, 120도다. 이곳에는 망원 카메라가 없습니다. 디지털 줌에 의존하기 때문에 장거리 촬영에는 적합하지 않을 것 같다. "멀리서 촬영할 때는 환상적이고 다재다능한 촬영이었어요.문예의 경험. 메인 카메라는 1.7픽셀(아이폰12의 1.4픽셀보다 증가)을 사용해 화질에 확연한 차이가 있다. 지난해 아이폰12에도 탑재됐다. 프로맥스가 처음 선보인 애플의 센서시프트 OIS 기술은 우리가 아이폰으로 본 최고의 화질의 보안성을 제공하며 완전히 꺼지지 않고도 촬영할 수 있다.선명한 렌즈.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촬영된 영상 소음보다 i.폰12는 촬영된 사진이 적기 때문에 우리가 예상했던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 대단한 득점이고 타격 경험이다. 초광각 카메라의 120도 시야가 촬영을 더 하고 싶어진다.많은 피사체나 장면을 촬영할 때 사용하지만 우리는 주로 메인 카메라를 고집하는 자신을 발견한다. 숫자 줌은 5배까지 가능하지만 결과는 신통치 않다.다른 스마트폰들이 이 분야에서 더 많은 기능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꼭 필요한 기능은 아니지만. 카메라 앱으로 접근할 수 있는 또 다른 새로운 기능사진 스타일입니다. 따라서 풍부한 대비, 번화한 모습, 따뜻함, 시원함 등 사용자가 지정한 형태를 이미지에 적용할 수 있다. 이것은 특정한 촬영 스타일을 가지고 있을 때 편리하다.단순한 필터와 달리 전화기를 다른 이미지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디어는 촬영에는 큰 지장이 없지만 촬영 무기고의 또 다른 도구다.

 

핸드폰 앞면에 Selphy와 적합하다고 판단됨영상통화용 1200MPf2.2 와이드카메라. 아이폰의 전면 카메라는 일단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크게 나아진 것은 없지만 만족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13으로, 4K로 초당 촬영 가능24, 30, 60프레임의 영상을 촬영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